다이슨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다이슨 온트랙(Dyson OnTrac)’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신학기 ‘위시리스트’로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 꼽히는 트렌드에 맞춰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다이슨 온트랙은 30만 원 할인된 39만9천 원에 판매된다. 더불어 6만9천 원 상당의 이어 쿠션과 이어 캡 세트가 추가 증정돼 역대 최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와 다이슨 스토어에서는 원하는 컬러의 쿠션·캡 세트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외 매장에서는 다이슨이 추천하는 조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온트랙은 △CNC 코퍼 △CNC 알루미늄 △CNC 블랙 니켈 △세라믹 시나바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이어 쿠션과 캡 조합을 통해 2천 가지 이상의 맞춤형 디자인이 가능하다.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대 55시간으로, 약 2주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슨코리아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다이슨만의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한 온트랙 헤드폰을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공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스타일과 높은 성능을 동시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