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연중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행사인 ‘쿠블프(쿠팡 블랙프라이데이)’를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대거 모아 가전·디지털 제품부터 건강식품, 뷰티, 패션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를 특가로 선보인다.
쿠팡은 아디다스, 어그, 닥터마틴, 보스, 닛신, 나우푸드 등 해외 인기 브랜드 800여 개를 한자리에 모았으며, 행사 기간 동안 약 2만7천여 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로지텍 MX 마스터 3S 무선마우스, 트와이닝 레이디 그레이 티, 쏜리서치 조인트 서포트 뉴트리언츠 등이 포함됐다.
최근 로켓직구에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도 이번 행사에서 주목된다. 일본 식품기업 메이지의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사바스(SAVAS)’는 운동 및 체중 관리 수요가 큰 고객층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리치 쇼콜라, 요거트, 레몬, 밀크티 등 다양한 맛이 준비됐다. 미국 인플루언서 코트니 카다시안이 개발에 참여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레미(Lemme)’의 여성 맞춤형 제품과 숙면·스트레스 케어 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러닝 특화 오픈형 골전도 오디오 브랜드 ‘샥즈’, 미국 마라톤·트레일러닝 시장에서 성장한 ‘GU 에너지’, 세계 유명 셰프들이 즐겨 찾는 이탈리아 투스카니 지역의 유기농 올리브오일 브랜드 ‘만니(MANNI)’ 등도 행사 기간 특별 가격으로 판매된다.
고객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데일리 핫딜’을 통해 한정 수량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일부 상품을 2개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10% 한정 쿠폰도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특가전과 ‘일본 시계 전문관’, ‘글로벌 TOP 브랜드관’, 국가별 테마관 등 다양한 특별관도 운영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쿠팡 관계자는 “해외직구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로켓직구의 강점을 더욱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