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글로벌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겨울 캠페인 ‘걱정 없이 떠나자, 트립을 믿고’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여행지 소개에 초점을 맞췄던 이전 광고와 달리 여행자 개인의 경험과 감정에 집중하며 안심할 수 있는 여행 파트너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트립닷컴은 호텔 최저가 보장제와 24시간 한국어 고객센터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은 물론 혼자 떠나는 여행에서도 언제든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여행 중 예상치 못한 작은 친절이 남기는 깊은 여운에 주목해, 현지인의 배려와 우연한 웃음이 특별한 여행 경험을 만든다는 장면을 담아냈다.

광고는 호텔을 단순한 숙소가 아닌 여행의 일부이자 추억이 머무는 공간으로 표현하며 호텔 예약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설렘, 우연, 따뜻한 순간이 흐르는 여행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구현해 여행 욕구를 자극하도록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은 TV를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주요 건물 및 주거단지 엘리베이터 모니터, 제주·김포공항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며 연말·연초 여행 수요와 맞물린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

트립닷컴은 캠페인 공개와 함께 내년 2월 1일까지 10주간 겨울 브랜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까지 매주 월요일 항공 및 호텔 선착순 할인 코드가 제공되며, 신규 회원에게는 제주 편도 1000원 특가와 전 세계 호텔 90% 할인 코드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트립닷컴은 호텔 최저가 보장을 기본으로 전 세계 220개 지역에서 150만 개 이상의 호텔 예약이 가능한 강력한 플랫폼”이라며 “올인원 서비스와 24시간 한국어 고객센터를 기반으로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여행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