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연말연시를 맞아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국내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와 함께 승차권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1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17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모바일 앱 ‘코레일톡’과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네이버페이머니, 카카오페이머니, 토스페이 원클릭 결제로 승차권을 구매한 고객 5만 명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과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결제 수단별 혜택도 마련됐다. 네이버페이는 승차권 결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6000명에게 최대 1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카카오페이는 결제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토스페이는 승차권 결제 시 2000원을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코레일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간편결제로 승차권을 구매한 고객 중 결제 금액 상위 4000명을 선정해 열차 운임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민성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결제 서비스와 연계한 혜택을 확대해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