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첫 프로모션으로 ‘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애플리케이션 로그인 회원과 재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년 고객 감사 이벤트다.
도미노피자는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앱에 로그인한 회원에게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각각 1매씩 제공한다. 또한 1월 중 모든 피자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동일 메뉴 배달 30%, 포장 4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해 혜택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피자를 구매한 만 19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도미노피자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자필 사인이 담긴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달 12일 선보인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치즈폴레 소스를 곁들인 갈비 스테이크와 과카몰리 크림치즈에 찍은 슈림프 토핑을 조합한 메뉴로, 별도 제공되는 치즈폴레 디핑소스를 부어 먹거나 찍어 먹는 방식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2026년의 시작을 알리는 첫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도미노피자와 함께 새해를 맛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앱 회원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