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말(馬)’을 테마로 한 이색 상품을 선보이고, 신년 맞이 물가 안정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GS25는 오는 6일부터 신년 분위기를 담은 ‘춘식이 컬래버 간편식 7종’을 순차 출시한다.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캐릭터 춘식이를 말 탈을 쓴 모습으로 표현해 패키지 디자인과 랜덤씰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춘식이 참치햄듬뿍김밥, 춘식이 스팸참치마요주먹밥, 맛삼춘 한계초과닭꼬치 2종 등이며, 모든 상품에는 춘식이 랜덤씰 40종 중 1종이 동봉된다.
춘식이 참치햄듬뿍김밥은 참치마요 샐러드에 햄을 더해 고소함과 포만감을 살렸고, 맛삼춘 한계초과닭꼬치는 치킨과 대파 조합의 35cm 대왕 사이즈로 구성돼 든든한 간식으로 기획됐다. GS25는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31일까지 해당 간편식 7종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2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월 3주차에는 GS25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열어 춘식이 바디필로우 등 굿즈 6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말 테마를 적용한 신년 한정 주류도 함께 선보인다. GS25 단독 상품인 디아블로 붉은 말의 해 원통 패키지 와인은 수묵화 스타일의 붉은 말 일러스트를 라벨과 원통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칠레 센트럴 밸리산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이다. 도수는 13.5도로, 베리 향이 풍부한 스타일이다.
우리동네GS 앱의 주류 스마트오더 서비스 ‘와인25플러스’에서는 프리미엄 사케 준마이 다이긴죠 승리마, 2026 병오년 적토마 고구마 소츄 8종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조니워커 블루 말띠 에디션, 골든블랑 샴페인 붉은말 에디션, 1865 적토마 에디션, 화요53% 적마 에디션 등 신년 한정판 주류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신년 물가 안정을 위한 할인 행사도 병행된다. 1월 한 달간 데이지에일을 할인 판매하고, 이달의 와인 15종과 위스키 20종, 증류주·하이볼 11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토스페이 결제 시 2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겐다즈 파인트, 유어스참깨란, 얼박사, 코카콜라제로캔 등 인기 상품 48종에 대해 GS페이 결제 시 1+1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현정 GS리테일 트렌드상품차별화팀 매니저는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고객들이 새해 분위기를 즐기면서도 실질적인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