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리워즈 회원 전용 타임세일 프로모션 ‘플래시 딜’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6년 1월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1월 19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체크인 기준으로 2월 설 연휴 기간이 포함돼 연초 여행은 물론 설 연휴 여행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플래시 딜에는 국내 17개, 해외 5개 체인호텔이 참여한다. 국내 호텔은 시그니엘 서울을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월드·제주·부산·울산, L7 명동·강남·홍대·해운대 바이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 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명동·울산 등 주요 도시와 관광지에 위치한 호텔들이 포함됐다.
해외 호텔로는 롯데호텔 괌과 하노이, 사이공, 양곤,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호텔이 참여해 국내 호캉스부터 해외 여행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2026년을 여는 첫 번째 플래시 딜 프로모션으로, 새해 여행을 계획하는 리워즈 회원을 위해 실속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도심 휴식형 호텔부터 휴양지, 해외 호텔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겨울 시즌 여행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