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이 겨울철 한파를 피해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연인, 친구, 가족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시즌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괌은 1~2월 한정으로 성인 투숙객을 위한 야외 수영장 이벤트 ‘문라이즈 스플래쉬 21+’를 운영한다. 만 21세 이상 성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8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성인 전용 야외 수영장에서 맥주와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야간 항공편 이용 고객을 위한 ‘레이트 플라이트, 레이트 체크아웃’ 패키지도 마련됐다. 내년 1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왕복 야간편 항공권을 소지하고 최소 4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마지막 날 자정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체크인 시 야간 항공권 제시가 필요하다.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강화했다. 만 5세부터 11세까지 어린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현지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잉글리쉬 프로그램’을 2월 28일까지 주 5일간 무료로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클래스 참여는 최소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프론트 데스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실내 놀이 공간인 ‘드림하이 실내 놀이터’를 비롯해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족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겨울 시즌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