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속초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1월 1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해돋이 이벤트 ‘해피 뉴 이어 인 속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리조트 속초는 도심과 인접하면서도 전 객실에서 동해를 조망할 수 있는 입지로, 매년 새해 일출 명소로 주목받는 리조트다. 속초 지역의 일출 예정 시각은 오전 7시 43분으로 예보돼 있다.
리조트는 새해 첫날 오전 7시부터 인피니티풀에서 ‘해맞이 커피트럭’을 운영한다. 선착순 500명의 투숙객에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과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1개, 롯데웰푸드 이너프 시리얼바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커피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신규 캐릭터인 폴루아와 벨루오가 디자인된 컵홀더에 담아 제공해 새해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해의 시작을 차분하게 맞이할 수 있는 ‘싱잉볼 일출 명상’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2층 트래브러리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 운영된다. 롯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새해 목표’ 등 사연을 작성한 응모자 가운데 20명을 선정해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싱잉볼의 울림과 함께 가벼운 스트레칭 요가를 병행하는 이번 명상 프로그램은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고 한 해의 다짐을 되새기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롯데리조트 속초 관계자는 “따뜻한 커피와 도넛, 그리고 명상이 함께하는 이번 해돋이 이벤트가 2026년을 여는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시기에 맞춘 차별화된 콘텐츠로 투숙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