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연말을 맞아 대표 프로모션인 ‘31데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31데이는 31일이 있는 달의 마지막 날 하루 동안 진행되는 배스킨라빈스의 정기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하프갤론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연말 31데이 사전 예약은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해피앱과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파티 연출에 활용할 수 있는 케이크 초도 추가 증정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연말연시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를 고려해 파티 활용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행사 당일인 31일에는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할 경우, 기존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에 더해 2천 원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운영한다. 연간 총 7회 진행되는 31데이 행사에 참여하고 해피앱 멤버십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적립 횟수에 따라 싱글레귤러 1+1, 파인트 증정, 쿼터 증정, 나눠먹는 와츄원 케이크 증정 등 단계별 혜택이 쿠폰 형태로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31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연말을 달콤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연말 31데이 행사는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한 연말 파티 수요를 겨냥한 대표적인 시즌 프로모션으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연말 모임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