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는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캐럴송 ‘징글베리’ 뮤직비디오가 공개 7일 만에 누적 조회수 1,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캐럴송 ‘징글베리’를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쿠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딸기 신메뉴 4종 가운데 1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1,800원 상당의 쿠키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제공되는 쿠키는 초코칩 블랙&화이트 쿠키, 화이트 초코칩&마카다미아 쿠키, 넛츠&브라우니 큐브 쿠키로 구성됐으며,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딸기 음료와 쿠키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경험을 전달한다는 취지다.

이번 딸기 신메뉴는 딸기 본연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살리고 다양한 토핑과 조합을 더한 4종으로 선보였다. 특히 ‘딸기 치즈케이크 스무디’는 치즈케이크의 깊은 풍미와 딸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메뉴와 함께 공개된 캐럴송 ‘징글베리’는 가수 김조한과 작곡가 김형석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컴포즈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두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해 크리스마스 특유의 설렘과 따뜻한 감성을 표현했으며, 유쾌한 연출 속에 딸기 신메뉴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상 댓글에는 ‘계속 듣게 되는 캐럴’, ‘자꾸 찾아보게 된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캐럴송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정서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중심의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