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은 새해를 맞아 국내 여행 이후 해외여행으로 힐링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항공 운임 연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포~제주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해외 노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에는 특별 운임이 적용되며,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김포~제주 노선 탑승객 중 사전 신청자에 한해 괌, 요나고, 다카마쓰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공 운임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김포~제주 노선 프로모션 운임 적용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3월 28일까지다. 국제선 할인 쿠폰 사용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다.
에어서울은 김포~제주 노선을 비롯해 인천~괌·요나고·다카마쓰 노선을 모두 매일 운항하고 있어, 여행객들은 일정과 취향에 맞춰 국내 여행과 근거리 해외여행을 유연하게 계획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국내 여행과 해외여행을 함께 고민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이번 연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 여행 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발급하는 디지털 관광 증명서 애플리케이션 ‘나우다’를 활용하면 제주 지역 내 204개 가맹점에서 다양한 관광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행 경비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