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최대 30%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앱과 파리바게뜨 앱을 이용하면 최대 8%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러스 통신사 제휴를 통해 최대 1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만 원 이상 페이 결제 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페이를 통해 최대 15% 혜택이 적용돼, 조건 충족 시 시즌 케이크 구매 금액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제품은 ‘베리밤(BERRY BOMB)’ 시리즈다. ‘딸기 폭탄’을 콘셉트로 기획된 베리밤 케이크는 바닐라빈 커스터드 생크림을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샌드하고, 케이크 겉면을 신선한 생딸기로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겉면의 풍성한 딸기와 속의 부드러운 크림 조화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바삭한 초코 타르트에 진한 가나슈와 딸기를 더한 ‘베리밤 초코 타르트’, 레드 컬러 딸기 시트에 딸기 콤포트와 생크림을 조합한 ‘베리밤 레드 케이크’까지 총 3종이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9종도 마련됐다. 화이트 생크림 트리 위에 골드 장식을 더한 ‘위싱트리’, 진한 생초콜릿 무스와 초코 시트가 어우러진 ‘파베 생초콜릿 케이크’, 루돌프와 눈사람 디자인을 적용한 2단 버터 케이크 ‘윈터팝 듀오’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귀여운 디자인을 강조한 케이크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진저맨 형태의 ‘윈터팝 초코베리’, 눈사람 모양의 ‘안녕! 스노우맨’, 루돌프 디자인의 ‘안녕! 루돌프’ 케이크가 포함된다.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위싱트리 타르트’, ‘안녕! 루돌프 미니’, ‘안녕! 스노우맨 미니’ 등 미니 사이즈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보다 합리적인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