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를 운영하는 피자앤컴퍼니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과 웹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선보인 신메뉴 3종을 중심으로 한 할인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 설문조사 참여 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반올림피자 자사 앱과 웹을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연말 시즌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올림피자 회원은 신메뉴 △미트볼미트 △바질 더블쉬림프 △고스트 더블쉬림프 3종을 라지 사이즈로 주문할 경우 결제 단계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신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한 혜택이다.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자사 앱과 웹을 통해 신메뉴 3종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웨스틴 조선 아리아 뷔페 2인 식사권 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 5명, 올리브영 상품권 3만 원권 10명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신메뉴와 이벤트에 대한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반올림피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신메뉴 주문 횟수가 누적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공개될 예정이다.
피자앤컴퍼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반올림피자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소비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신메뉴 3종을 즐기며 풍성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