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신제품 프리미엄 디저트 ‘고구마 크림치즈 파이 로얄’을 출시하며 올데이스낵 프로모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고구마 크림치즈 파이 로얄’은 바삭한 파이 속에 고구마와 크림치즈를 더블 필링으로 담아낸 디저트로, 고구마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디저트 메뉴이지만 든든한 만족감을 함께 제공하도록 구성됐다.

신제품은 올데이스낵 프로모션을 통해 2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번 라인업 개편에 따라 21치즈스틱은 1500원에 제공되며, 리얼 어니언링 레귤러, 크리스퍼 랩, 밀크선데, 제로 음료 라지 등 총 8종의 메뉴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데이스낵 구성에 포함됐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진 시까지 파이 로얄 테마의 크라운을 전국 매장에서 무료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경주 지역 내 2개 매장에서는 경주 에디션 크라운을 한정 배포해 지역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올데이스낵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에서의 고객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고구마 크림치즈 파이 로얄’과 강화된 올데이스낵 라인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