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협업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앞세운 신규 멤버십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페이와 손잡고 결제 시 상시 10% 할인과 10%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올데이 텐텐(ALLDAY 1010)’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별도의 가입 절차나 비용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데이 텐텐’은 이마트24 매장에서 토스페이 앱 내 QR코드를 이용해 토스페이 머니 또는 계좌로 결제하면 즉시 적용된다. 주류와 담배,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을 대상으로 총 20% 혜택이 상시 제공되며, 이는 편의점 업계의 토스페이 제휴 혜택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이라는 설명이다.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삼각김밥 전 품목을 토스페이 머니나 계좌로 결제할 경우, 100원을 제외한 결제 금액 전액을 토스페이 포인트로 돌려주는 ‘100원 딜’ 행사가 운영된다. 계정당 월 최대 5000원 한도 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을 통해 모바일 금융 서비스 이용 비중이 높은 10~30대 고객층의 매장 유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현재 청소년 대상 토스머니 충전·인출 서비스를 운영 중인 이마트24는 향후에도 핀테크 플랫폼과의 제휴를 강화해 결제 편의성과 실질적인 혜택을 동시에 높여 나갈 방침이다.

한현민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고물가 상황 속에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멤버십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층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결제 제휴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