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딸기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함께라서 달콤한 시간, You’re BERRY Special’을 테마로, 가스파드와 리사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디자인에 반영했다.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중심으로 피스타치오 크림, 마스카포네 크림, 라즈베리 잼 등을 조합해 풍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딸기 피스타치오 패스트리’는 버터 풍미가 살아 있는 그물 모양 패스트리에 딸기 잼과 라즈베리 잼, 고소한 피스타치오 크림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조화로운 단맛을 살렸다. ‘딸기 마블 샌드’는 촉촉한 핑크 마블 식빵 사이에 딸기우유 맛 생크림을 채운 제품으로, 생딸기를 토끼 귀 모양으로 연출한 데코레이션을 더해 캐릭터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강조했다. ‘마스카포네 딸기 소보로’는 폭신한 빵에 소보로 토핑을 올리고 마스카포네 크림과 생딸기, 라즈베리 잼을 조합해 디저트형 베이커리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성인 고객 대상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 달 11일까지 뚜레쥬르 앱 픽업·배달 주문 또는 매장 구매 후 CJ ONE 적립 시 자동 응모되며, 신제품 3종 중 1종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가스파드와 리사 키링 2종 세트를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딸기 시즌을 맞아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하고자 했다”며 “소소한 선물과 함께 달콤한 일상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