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새해를 맞아 올해 첫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9일부터 11일까지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 자사 앱 회원은 모든 피자(M·L 사이즈)를 대상으로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자사 앱을 통해 지급되며, 최대 2판까지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올해 처음으로 자사 앱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 배달 25% 할인 쿠폰과 포장 35% 할인 쿠폰을 각각 1매씩 제공한다. 또한 1월 중 모든 피자(M·L)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해당 피자 배달 30%, 포장 40% 할인 쿠폰을 각 1매씩 추가로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도미노피자는 30일까지 모든 피자(M·L)를 구매한 만 19세 이상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도미노피자 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자필 사인이 담긴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사 앱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