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양재천수영장에서 '겨울눈놀이터' 운영

WowToday 장예란 기자 승인 2024.12.19 11:54 의견 0

서울 서초구는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 16일까지 양재천수영장(양재동 126-1)에서 겨울눈놀이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한층 더 풍성해진 프로그램과 시설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13m×70m 규모의 눈썰매장이 새로 조성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겨울 놀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빙어잡기, 트램펄린,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과 놀이기구가 준비돼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또한 추운 날씨 속에서도 몸을 녹일 수 있는 그린하우스와 간단한 음식과 따뜻한 차를 즐길 수 있는 매점도 운영된다.

겨울눈놀이터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과 설 당일은 휴무다. 프로그램 이용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서초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초구민은 눈썰매장 이용료를 2천 원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겨울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눈놀이터를 준비했다”며 “많은 주민이 찾아와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겨울눈놀이터는 겨울철 특별한 나들이와 가족과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주민들에게 따뜻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