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모피연맹(International Fur Federation, 이하 IFF)이 주최하는 ‘2025 서울 국제 모피 & 가죽 박람회(The International Fur & Leather Expo 2025, Seoul)’가 오는 3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다.
서울 국제 모피 & 가죽 박람회는 글로벌 유명 모피 및 가죽 업체들과 국내 모피 및 가죽 패션 산업 전문가들 간 유기적 네트워킹과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정보 교류의 장으로, 2022년 이후 매년 열리고 있다.
럭셔리 부티크 독점 이벤트로 설계된 이 행사에는 유럽, 아시아 및 미국에서 엄선된 유명 전시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모피와 가죽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IFF 재정 및 글로벌 이벤트 이사인 키란 마무드(Kiran Mahmood)는 “장인정신과 혁신을 기념하는 이 행사에 글로벌 업계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IFF의 국제 & 모피 박람회는 대륙 간 협력을 촉진하면서 최고급 모피와 가죽을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특히 다양한 범위의 모피 및 가죽 제품을 제공하는 유명 국제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의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쇼케이스와 홍익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특별 세미나가 열려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최첨단 기술과 모피의 지속 가능성을 살펴보고, 업계 관계자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면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할 수 있는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된다. 참관객은 사전예약 등록 신청 후 전시장 입장이 가능하며 참관 신청은 홈페이지(www.ifffairs.com)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