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롤라루가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 내 20인치 기내용 캐리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2년이 채 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임에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으로 빠르게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롤라루의 대표 제품인 ‘오프너’ 캐리어는 전면 상단 오픈 기능을 갖춰 이동 중에도 노트북, 여권, 충전기 등 자주 사용하는 물품을 간편하게 꺼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공항이나 기차역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또한 내부에 탑재된 USB 충전잭을 통해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장거리 여행이나 대기 시간 중 배터리 걱정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충격을 완화하는 부드러운 소재의 노트북 전용 포켓, 360도 회전이 가능한 더블휠을 적용해 이동의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기내용 캐리어에서는 흔치 않은 확장 기능도 갖춰 여행지에서 짐이 늘어나도 수납이 용이한 점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롤라루는 어린이가 직접 타고 이동할 수 있는 캐리어를 독자적으로 개발 중이다. 단순한 여행 가방을 넘어 아이들이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해 가족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