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룸, 폴더블 무선 선풍기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여름철을 앞두고 ‘폴더블 무선 선풍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실내외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니퍼룸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폴더블 무선 선풍기는 접이식 구조로 공간 제약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하다. 최대 1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실내는 물론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다.
제품은 8단계 풍속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미세한 바람부터 강력한 강풍까지 섬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저소음 프리미엄 BLDC 모터를 채택해 조용하면서도 강한 바람을 구현하며, 높낮이 조절이 자유로워 탁상용부터 스탠드형까지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원거리 조작이 가능한 전용 무선 리모컨이 기본 제공되며, 무드등 기능도 탑재되어 아늑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이번 폴더블 무선 선풍기는 디자인과 성능, 사용 편의성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1~2인 가구는 물론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에 특히 적합하다”며 “감성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여름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니퍼룸은 락앤락이 2020년 인수한 디자인 가전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로, 소형 가전 중심의 감각적인 제품 라인업을 통해 1~2인 가구 시장에서 꾸준히 입지를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