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역사와 정체성을 상징하는 스페셜 한정판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몽벨의 창립 연도인 1975년에 사용된 오리지널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50년 철학과 기술력을 담아낸 상징적인 제품이다.

특히 2025년부터 몽벨이 완전한 직수입 운영체제로 전환됨에 따라, 이번 한정판은 글로벌 몽벨의 오리지널 제품군을 국내에 처음으로 직접 소개하는 변화를 알리는 컬렉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품은 몽벨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스토어인 분당스퀘어점 및 일산드포레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몽벨 관계자는 “50주년 에디션은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특별한 컬렉션”이라며 “앞으로도 고기능성과 지속가능성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 문화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앰배서더 활동과 아웃도어 크루 프로그램, 그리고 오는 5월 24일과 25일 열리는 ‘MOT(Montbell Outdoor Trail)’ 트레킹 행사 등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몽벨은 ‘기능이 곧 아름다움(Function is Beauty)’, ‘가볍고 빠르게(Light & Fast)’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고기능성 소재, 심플한 디자인, 지속 가능한 가치를 앞세워 글로벌 아웃도어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