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4월 한 달간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담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어코드, CR-V, 파일럿 등 주요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차종은 어코드 터보, 어코드 하이브리드, CR-V 하이브리드(2WD·4WD), 파일럿 엘리트 및 블랙 에디션이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150만 원 또는 보증연장 2년 쿠폰 중 하나를, 어코드 터보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100만 원 또는 보증연장 2년 쿠폰 중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CR-V 하이브리드는 구동 방식에 따라 혜택이 나뉜다. 2WD 모델은 유류비 150만 원 또는 보증연장 2년 쿠폰 중 선택이 가능하며, 4WD 모델은 유류비 1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파일럿 엘리트와 블랙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보증연장 2년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혼다 재구매 고객(신차 및 중고차 포함)에게는 차종에 관계없이 100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4월 내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혼다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된다.

시승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및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시승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1등 경품은 LG 스탠바이미 2, 2등은 발뮤다 더 토스터 프로, 3등은 CJ 기프트카드(3만 원권)이며, 시승 고객 모두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이 제공된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과 함께 혼다의 다양한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