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캠핑과 글램핑 등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면서, 아웃도어에 적합한 포터블 IT기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ViewSonic)은 캠핑 시즌에 어울리는 포터블 4K 빔프로젝터 ‘X11-4K’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OTT 서비스 시청이 가능한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 G’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X11-4K’는 휴대성과 고화질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손잡이와 보호 커버 설계를 통해 야외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무게는 4.5kg이며, 최대 200인치의 대형 화면을 지원하고, 1.7m 거리에서 100인치 화면 투사가 가능해 좁은 공간에서도 몰입감 있는 시청이 가능하다.
특히 2,400 LED 루멘의 밝기와 뷰소닉의 시네마 슈퍼컬러+ 기술로 생생한 색감을 제공하며, 하만카돈의 16W 듀얼 스피커를 탑재해 별도의 음향 기기 없이도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HDMI와 USB-C 단자를 지원해 다양한 외부 기기와 연동이 가능하며, 자체 운영체제를 통해 유튜브와 넷플릭스 재생도 가능하다. 단, 넷플릭스 고해상도 시청을 위해서는 별도 OTT 기기 연결이 필요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 2매도 추가로 제공된다. 뷰소닉 X11-4K는 뷰소닉코리아를 통해 2년간 무상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뷰소닉코리아 관계자는 “X11-4K는 휴대성과 고성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캠핑 최적화 프로젝터”라며 “봄 나들이와 아웃도어 활동에 감성적인 시네마 경험을 더해줄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