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프리미엄 제품 구매 부담을 줄인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14일 롯데카드는 자사 디지로카앱 내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에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 ‘엣지(EDGE)’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엣지’ 카테고리는 애플, 다이슨, LG전자, 삼성전자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애플 에어팟은 월 4000원대, 다이슨 에어랩은 월 1만원대, LG 스타일러는 월 2만원대, 삼성 갤럭시탭은 월 1만원대부터 구입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첫 달 할부금 전액을 결제 계좌로 캐시백해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다이슨 에어랩, LG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애플 에어팟·아이패드·애플워치, 삼성 갤럭시탭·갤럭시워치,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등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제품도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장기 무이자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디지로카앱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쇼핑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