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대표 조만호·박준모)의 키즈 패션 편집숍 ‘무신사키즈’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4월 21일부터 5월 5일까지 ‘키즈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크로킥보드, 실바니안패밀리, 캐치티니핑 등 어린이날 인기 선물로 손꼽히는 210여 개 국내외 키즈 브랜드의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선착순 한정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리떼키즈’, ‘반스키즈’, ‘아디다스키즈’ 등 무신사키즈에서 주목받는 27개 브랜드를 조명하는 ‘스페셜 브랜드 위크’가 진행되며, 유아동복 인기 브랜드 ‘로토토베베’의 2025년 여름 신상품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단독 선발매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전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4월 30일까지는 선착순 3,000명에게 키즈 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7천 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도 증정된다.
더불어 무신사키즈는 참여 고객 전원에게 호텔 이용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식음료 쿠폰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랜덤 기프트를 100%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무신사키즈 어린이날 페스티벌’은 4월 21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을 통해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