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와일드 피크닉 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오는 8월 26일까지 제주 해비치 호텔 야외 가든에서 자연 속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고 와일드, 고 해비치(Go Wild, Go Haevichi)’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다를 바라보며 캠핑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고 와일드 피크닉’과 코오롱스포츠의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 ‘고 와일드 하우스’로 구성됐다.
‘고 와일드 피크닉’은 해질녘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을 대상으로 팝업 텐트, 캠핑 체어, 테이블, 조명, 블루투스 스피커 등 캠핑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 제주 바다 앞에서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컬러링 키트, 별자리 카드, 나침반 등도 함께 제공되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큰 호응이 예상된다.
‘고 와일드 하우스’에서는 코오롱스포츠의 ‘고 와일드’ 라인 제품이 전시되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으며, 매월 첫째·셋째 토요일에는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솟솟리버스’의 키링 만들기 클래스가 열린다.
이와 함께 제주 자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아웃도어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코오롱스포츠 등산학교 전문가와 함께하는 한라산 및 오름 하이킹, 천문 해설가와 함께하는 별자리 탐구 클래스가 오는 6월 21일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OLO 멤버십 회원 및 해비치 투숙객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비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연 속 쉼과 낭만을 추구하는 해비치와 코오롱스포츠가 만나 기획된 특별한 프로젝트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 하늘과 자연의 감동을 온전히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