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정 미식 프로모션과 실내 워터파크, 미디어 전시 등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썸머 플레이패스’ 상품을 출시하고 여름 성수기 고객 공략에 나섰다.
인스파이어는 16일, 여름 시즌 동안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 콘텐츠와 체험형 어트랙션을 결합해 가족 단위 및 커플 여행객의 수요를 겨냥한 통합형 상품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대표 프로그램은 ‘썸머 플레이패스’로,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와 미디어아트 전시관 ‘르 스페이스’ 이용권, 그리고 2만 원 상당의 식음 바우처가 포함된 세 가지 형태의 패스를 제공한다.
식음 분야에서는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가 눈길을 끈다. ‘가든 팜 카페’는 지중해 콘셉트의 썸머 샐러드 바를 선보이며, 중식당 ‘홍반’은 사천풍 해산물 딤섬과 매운 요리를, ‘미나기’에서는 테판야키 여름 시즌 코스를 운영한다. ‘셰프스 키친’에서는 오향 삼계말이, 갈비찜, 팔보탕 등 보양식 중심의 뷔페가,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참치 크루도, 한우 스트립 스테이크 등을 포함한 디너 세트가 마련됐다.
시그니처 바에서는 하이볼과 칵테일 6종, 생맥주 버킷 세트 등 시원한 음료와 주류도 강화했다. ‘하이파이 코리안 소울 푸드’는 과일 베이스의 하이볼 3종을, ‘오로라 바’는 수박, 복숭아, 패션푸르트 등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는 아이스 비어 버킷이 포함된 콤보 메뉴가 마련됐다.
디저트 애호가를 위한 특별한 구성도 마련됐다.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망고 빙수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선 라운지’에서는 주말 한정 망고 디저트 15종으로 구성된 시즌 뷔페를 운영하며, 망고 러버들의 여름 미각을 사로잡는다.
모든 식음 프로모션은 인스파이어 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10% 할인이 제공되며, 업장별로 할인율과 적용 조건은 상이하다. 특히 ‘스플래시 베이’는 최근 SBS 예능 ‘런닝맨’에도 소개된 장소로, 실내 열대 인테리어와 신규 락커룸, 샤워시설까지 갖춰 여름철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인스파이어 측은 “무더위와 장마에도 실내에서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통합형 상품을 통해 인천권 대표 여름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호텔 투숙객뿐 아니라 당일 방문객도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