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23일 ‘메가 엘데이(Mega L.DAY)’를 맞아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특별 제휴 이벤트 ‘100원 들고 기습공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온 내 온·오프라인 통합 쇼핑 공간인 엘타운(L.TOWN)에서 ‘세븐일레븐 쇼핑 응모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자는 행사 당일인 23일 사전 공지된 세븐일레븐 매장 1곳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을 찾은 고객은 최대 5분간 3만 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응모권을 행사 당일 사용하지 못한 고객은 구매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츄파춥스로 교환할 수 있다.

‘100원 들고 기습공격’은 롯데 계열사 전용 혜택과 한정 상품을 한데 모은 엘타운의 전용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실질적 쇼핑 체험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계열 매장과의 시너지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온은 매주 월요일 ‘엘데이’, 매월 마지막 주 월·화·수에는 ‘메가 엘데이’를 운영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6월 메가 엘데이 기간에는 롯데시네마, 롯데자이언츠, 롯데호텔, 롯데칠성, 롯데웰푸드, 롯데면세점 등 다수의 계열사가 참여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롯데온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신청자에게는 세븐일레븐 생수 교환권도 제공된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이색적이고 실질적인 쇼핑 체험을 제공하고, 동시에 세븐일레븐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는 상생형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롯데 계열사와의 연계를 통해 고객의 방문과 구매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