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e-프리퀀시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서프라이즈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1잔당 e-스티커 2장이 적립된다. 여름 시즌 한정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와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음료를 구매하면 미션 스티커가, 그 외 음료는 일반 스티커가 각각 두 배 적립된다.

스타벅스의 e-프리퀀시는 2013년부터 매년 여름 고객 사은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으며,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완성된다. 올해는 글로벌 브랜드 라코스테와의 협업을 통해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 등 총 8종의 증정품이 마련됐으며,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 중 일부에게는 사이드 포켓이 포함된 와이드 폴딩 체어도 예약 제공된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는 시작 3주째인 6월 11일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e-스티커 발급이 10% 이상 증가했고, 17잔을 모두 채운 고객 수는 50% 이상 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 적립해주는 프로모션과, 스타벅스 전용 배달 앱 ‘딜리버스’를 통한 배달 주문 시 배달비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3일간의 스페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타벅스에서 여름의 에너지와 함께 휴식의 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