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와 손잡고 ‘트래블 보틀’과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러닝과 아웃도어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텀블러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투썸 단독 컬러의 709ml ‘트래블 보틀’과 글로벌 품절 대란을 일으킨 200ml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로 구성됐다. 넉넉한 용량부터 미니 사이즈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일상은 물론 캠핑, 등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활용도가 높다.

자체 테스트 결과 보냉은 최대 24시간, 보온은 최대 12시간까지 유지돼 장시간 야외 활동에 최적화됐다. 차량 컵홀더에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도록 하단을 슬림하게 디자인하고, 부드러운 스트랩 핸들과 원터치 스트로 타입 뚜껑을 적용해 편의성도 강화했다.

특히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오는 7월 9일부터 국내 오프라인 매장 중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200ml 소용량에 콤팩트한 크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본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해 감각적인 컬러와 실용성을 담은 텀블러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올여름 소비자들이 보다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래블 보틀’은 6월 26일부터,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7월 9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