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색다른 중국 여행지를 찾는 수요를 겨냥해 독특한 자연경관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중국 천저우’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천저우(침주)는 중국 후난성 남동부에 위치한 도시로, 깎아지른 절벽과 거대한 암벽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광을 자랑한다. 특히 ‘산이 망망대해처럼 펼쳐진다’는 의미의 망산 풍경구는 장가계와 황산의 매력을 모두 품은 듯한 절경으로 여행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모두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모두시그니처 △베스트셀러 △계림·마카오·장가계 연계 상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마련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인 ‘모두시그니처 천저우 5일’은 대한항공과 고속열차를 이용해 이동의 편리성을 높이고,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구성해 부담을 줄였다. 현지 자연과 문화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체험형 일정도 강화했다.
주요 일정에는 천저우의 망산 풍경구를 비롯해 유후가 야경, 소동강, 고의령 등 핵심 관광지를 포함하며, 3억 년 전 고생대에 형성된 ‘세계 유일의 호수 섬 동굴’ 두솔 동굴 탐방과 비천산 유람선 탑승 등 인기 체험이 포함된다. 또 정통 호남식과 사천요리를 맛볼 수 있는 미식 체험도 제공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천저우는 중국의 다양한 명승지를 한 곳에 모아놓은 듯한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중국의 새로운 매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지 체험을 강화한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