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랫폼 놀유니버스가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플랫폼 통합 프로모션 ‘썸머 온 에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놀과 놀인터파크투어를 중심으로 숙박, 레저, 항공, 패키지 상품 등 다양한 여행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라이브 방송 및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놀은 28일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오션월드 종일권을 최대 57% 할인 판매했으며, 29일에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을 최대 62% 할인된 단독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후 인증한 고객 중 매주 2명을 추첨해 순금 골드바 1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놀인터파크투어는 29일 베트남 인기 여행지인 ‘나트랑 셀렉텀노아 올인클루시브 에어텔 5일’ 상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항공과 숙박을 포함한 실속형 해외여행 상품 수요에 대응할 계획이다.

쏘카와의 제휴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쏘카 회원이 10만원 이상 카셰어링을 예약하면 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쏘카 신규 회원이나 최근 1년간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24시간 대여요금 50% 할인 및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여름 극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혜택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통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