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속초 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숙박, 체험, SNS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장 주목되는 프로그램은 오는 8월 15일까지 운영되는 ‘힐링 요가(Healing Yoga)’ 클래스다. 대포항의 바다를 배경으로 호텔 내 ‘오슬로홀’에서 매일 오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스트레칭과 아사나 시퀀스, 이완 및 명상으로 구성된다. 참가비는 1인당 1만5000원이며, 해독 주스를 포함한 패키지 옵션도 마련돼 있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16명으로 제한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마다 속초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동행인을 태그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룸 1박 숙박권과 조식 2인 이용권이 증정된다. 모든 응모자에게는 호텔 내 ‘카페씨가든’ 음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서머 바캉스(Summer Vacance) 패키지’도 운영된다. 비치타월, 비치백, 인기 캐릭터 ‘티니핑’ 생수 등 여름휴가지에서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된 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한 구성이다.
연인 또는 친구 여행객을 위한 ‘더 트리플 스테이(The Triple Stay)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 2인실 요금으로 트리플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객실에서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체크아웃 시간도 1시간 연장돼 보다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다.
박종모 라마다 속초 호텔 대표는 “단순한 휴식에서 나아가 속초 바다의 아름다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는 여름휴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마다 속초 호텔은 다양한 맞춤형 패키지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일과 여가를 함께 즐기는 ‘블레저(Bleisure)’ 트렌드를 반영한 힐링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