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대표 김중호)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필리핀 보홀을 대상으로 항공부터 숙박, 관광 상품까지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을 7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바다에서 보내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실속형 혜택으로 구성됐다. 에어서울 보홀 노선 이용객은 항공 운임 할인 외에도 현지 관광 상품 및 숙박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발리카삭 호핑투어, 반딧불 투어, 올래 스파 마사지 등 보홀 대표 체험 프로그램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7~8월 한정으로 에어서울 기내 면세품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숙박 부문에서는 5성급 리조트 ‘더 벨뷰 리조트’를 최대 50% 이상 할인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숙박 혜택에는 2인 조식 뷔페, 레이트 체크아웃, 공항 셔틀 무료 서비스, 놀이시설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되며, 숙박 가능 기간은 7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보홀은 필리핀 중부 비사야 지역에 위치한 섬으로, 한적하고 고요한 휴양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관광지로는 초콜릿 모양의 언덕이 펼쳐진 ‘초콜릿 힐’, 아름다운 일몰로 유명한 ‘알로나 비치’, 돌고래와 바다거북을 만날 수 있는 ‘발리카삭 섬’ 등이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보홀 프로모션은 여름 성수기에도 항공, 숙박, 액티비티를 실속 있게 구성해 휴가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한적한 자연 속 힐링 여행을 선사할 것”이라며 “보홀의 매력과 함께 에어서울의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