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전곡항과 제부도를 잇는 수도권 해상 케이블카 ‘서해랑 케이블카’가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5시 이후 제부도 정류장에서 현장 발권하는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평일 크리스탈 캐빈(투명 바닥 유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탑승권과 제휴사 티켓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방문객이 서해랑 엽서에 메시지를 작성해 부치면 3개월 뒤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는 ‘느린 우체통’ 이벤트가 9월 중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해랑 케이블카는 국내 최장 2.12km 구간을 최고 60m 상공에서 운행하며, 투명 바닥의 ‘크리스탈 캐빈’과 안락한 ‘일반 캐빈’을 선택할 수 있다. 케이블카에서는 서해 바다와 제부도 갯벌, 석양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수도권 대표 해양 관광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제부 정류장에는 플라워 아트 포토존, 루프탑 오션뷰 공간, 무료 갤러리, 카페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서해랑 관계자는 “가을의 서해 노을은 일 년 중 가장 아름답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방문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