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올겨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 케이크 4종을 출시했다. 조선호텔 온라인 베이커리는 111년 전통의 조선델리 파티시에 노하우를 기반으로 집에서도 호텔 베이커리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대표 상품인 뉴욕치즈케이크와 블랙초코케이크는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6만개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연말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조선호텔 블랙포레스트 케이크’는 진한 다크 초콜릿과 달콤한 체리의 조화를 담은 제품으로, 초콜릿 커버춰를 한 장씩 수작업으로 붙여 정교한 외관을 완성했다. 크림 속 다크체리와 블랙베리·라즈베리·블루베리 토핑은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하며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마블 패턴 패키지에 담아 판매된다.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조선호텔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도 다시 출시된다. 촉촉한 레드벨벳 시트와 진한 크림치즈 조합이 특징이며, 치자 적색소를 적용해 부드러운 색감을 강화했다. 피스타치오 크림치즈로 고소한 풍미를 더했고,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콘셉트의 패키지로 구성해 시즌 분위기를 살렸다.
이 밖에도 독일식 전통 브레드 ‘조선호텔 슈톨렌’, 프랑스식 통나무 케이크 ‘조선호텔 부쉬드 노엘’ 등 조선델리 파티시에 레시피로 완성한 전통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을 비롯해 SSG닷컴, 카카오톡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조선델리 온라인 베이커리는 호텔 품질의 케이크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라며 “이번 시즌에는 프리미엄 재료와 정교한 제작 방식을 기반으로 더욱 특별한 홀리데이 경험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