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디어리스트 윈터(Dearest Winter)’ 테마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 6종을 선보이고, 투썸하트 앱을 통한 사전 예약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년 시즌 케이크로 연말 트렌드를 이끌어 온 투썸플레이스는 올해도 아이코닉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을 담은 제품으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완성할 계획이다.
이번 1차 라인업은 윈터 베어, 윈터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산타, 멜팅 스노우맨, 부쉬 드 노엘, 브라우니 루돌프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윈터 베어와 윈터 스노우맨은 3D 몰드를 활용한 입체 디자인과 피스톨레 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무스 케이크로, 시각적 완성도가 돋보인다. 윈터 베어는 살구 콤포트와 초코 가나슈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윈터 스노우맨은 피칸과 카라멜 크림으로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제공한다.
다양한 콘셉트의 홀리데이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산타 모자를 형상화한 스트로베리 산타, 카라멜 커스터드 생크림과 초코 카라멜 가나슈가 어우러진 멜팅 스노우맨, 프랑스식 통나무 케이크를 투썸 스타일로 재해석한 부쉬 드 노엘, 진한 브라우니에 루돌프 장식을 더한 브라우니 루돌프 등이 대표 상품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홀리데이 시그니처 케이크로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이트 스초생, 말차 아박 등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10일 공개된 배우 박규영의 티징 영상은 감각적인 연출로 관심을 모았으며, 본편 광고는 15일 공개된다.
홀케이크 사전 예약은 11월 19일부터 투썸하트 앱에서 운영된다. 고객은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픽업 일정을 지정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회원 전용 할인 쿠폰과 카드사 제휴 혜택이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는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새로운 제품을 통해 완성도 높은 디저트 경험을 제공해 왔다며, 올해도 프리미엄 무드를 담은 시즌 라인업으로 고객의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2025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은 11월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