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 ‘락앤락’과 함께 협업 제품
하이트진로가 가을 캠핑 시즌과 홈술 트렌드를 겨냥해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손잡고 이색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폴딩박스, 텀블러, 밀폐용기, 도시락 등 소비자 생활에 밀접한 품목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락앤락의 인기 제품에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 ‘참이슬’과 ‘진로’의 감성을 더했다.
총 21종으로 구성된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참이슬의 연두색과 진로의 하늘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으며, 각 브랜드의 캐릭터인 ‘이슬방울’과 ‘두꺼비’를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해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갖췄다.
특히 캠핑, 피크닉, 홈파티 등 다양한 야외활동과 일상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수집 가치가 높은 한정판 굿즈로 주목받고 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실 전무는 “홈술과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음용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락앤락 스테디셀러 제품과 협업을 기획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 참이슬과 진로만의 개성을 살린 이색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하이트진로×락앤락 협업 제품은 전국 주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