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블랙플라이데이(Black Fly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모션은 행운 이벤트와 동행 할인, 타임어택 쿠폰 등 세 가지 핵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먼저 ‘행운의 골든 티켓’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루 한 번 응모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공유 시 추가 응모 기회가 주어져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연말 단체 여행객을 위한 ‘동행+10% 할인 쿠폰’도 마련됐다. 단거리 상품은 4인 이상, 장거리 상품은 6인 이상 예약 시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거리 패키지에는 대만, 북해도, 나트랑, 푸꾸옥 등이 포함되며, 장거리 패키지는 서유럽, 스위스·이탈리아, 아이슬란드, 인도 등이 적용 대상이다.

매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블랙 타임어택’은 선착순으로 3만 원부터 최대 15만 원까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제공되는 한정 수량 쿠폰은 ‘꽝 없는’ 구성으로, 빠르게 참여할수록 유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이지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한 뒤 ‘블랙플라이데이’ 기획전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역시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겨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이번 블랙플라이데이뿐만 아니라 계절별·테마별 프로모션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