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짬뽕 브랜드 니뽕내뽕이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통새우완탕뽕’과 ‘피치우롱에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통새우완탕뽕’은 홍콩의 대표 음식인 완탕면을 니뽕내뽕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다. 새우 한 마리를 통째로 넣어 탱글한 식감의 완탕을 구현했으며, 국물에는 건고추와 고추기름을 더해 칼칼한 풍미를 살렸다. 다양한 채소와 특제 소스로 볶은 고기, 불향이 살아 있는 기본 베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끝맛은 깔끔하게 떨어지도록 구성했다.

함께 선보인 ‘피치우롱에이드’는 복숭아의 은은한 달콤함에 우롱티의 깔끔한 풍미를 더한 메뉴다. 상쾌한 청량감을 강조해 이번 신메뉴는 물론 기존 인기 짬뽕 메뉴들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설계됐다.

니뽕내뽕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더블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통새우완탕뽕’을 주문한 고객에게 메뉴에 포함된 ‘통새우완탕’을 두 배로 제공하며,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 지점은 행사에서 제외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참여 매장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뽕내뽕 관계자는 “홍콩식 완탕면을 브랜드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이번 신메뉴는 풍성한 재료 구성과 균형감 있는 맛이 특징”이라며 “피치우롱에이드는 기존 에이드류보다 색다른 맛을 제공해 다양한 메뉴와 좋은 궁합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