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가 저당·저칼로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브리또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간편식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30여 년간 축적한 연구·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2020년 론칭한 브랜드로, 지난해 선보인 ‘저당 브리또 3종’이 1년 만에 월 판매량 약 6배 성장세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치폴레’,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볶음고추장’, ‘저당 비프 브리또 마라’ 등 총 3종이다. 모든 제품은 알룰로스를 활용한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로 100g당 당류 함량 5g 미만의 저당 기준을 충족했으며, 통밀 토르티야와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사용해 식이섬유와 포만감을 높였다. 단백질은 8g 이상 함유됐고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가 가능해 실용성을 강화했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치폴레’는 누적 50만 개 이상 판매된 ‘저당 치폴레 소스’에 닭가슴살과 치즈를 더해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볶음고추장’은 애호박·계란·당근 등 비빔밥 재료를 저당 볶음고추장 소스로 버무렸으며, ‘저당 비프 브리또 마라’는 소고기와 포두부, 청경채 등 마라샹궈 재료를 저당 마라소스와 조합해 색다른 풍미를 담았다.

동원홈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비비드키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리또 제품 5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하는 ‘브리또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드키친은 ‘저당 소스 1등 브랜드’로서 일상에서 부담 없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저당 기반의 다양한 간편식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