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성장기 아이를 위한 균형 잡힌 영양식 ‘올바르고 특별한 영양반찬(이하 올특찬)’과 ‘키즈국’으로 구성된 신단계 ‘올특찬 & 키즈국 세트’를 출시했다.
베베쿡 영양과학연구소는 26년간의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식단을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유아 3~5세)에 맞춰 설계했다. 특히 성장기 아이의 건강을 고려해 나트륨 함량을 기준치 대비 65% 이하(평균 300mg 미만)로 낮추고, 5가지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을 완성했다.
이번 신단계 세트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다양한 나라의 인기 반찬과 풍미 있는 키즈국으로 구성됐다. 주 2~3회 제공되는 ‘면 메뉴’가 추가돼 아이들이 새로운 식감과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선보인 면 요리는 공심채두부면볶음, 연어시금치카사레치아, 화이트라구파스타, 한우유자소이파스타, 닭살부추우동볶음 등 총 5종이다. 두부면과 카사레치아, 마팔디네, 링귀니 등 다양한 면을 활용해 건강함과 식감을 모두 살렸다.
베베쿡은 과학적 조리 기술을 적용해 면이 쉽게 불지 않도록 개발, 시판 이유식에서는 구현이 어려웠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부모들이 번거롭게 조리하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세계 여러 나라의 건강한 면 요리를 아이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올특찬과 키즈국을 함께 제공받으면 밥만 더해도 완성도 높은 한 끼 식사가 완성돼 바쁜 부모들의 편의성도 높였다.
‘올특찬 & 키즈국 세트’ 신단계는 11월 15일 식단부터 적용되며,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고객에게 최대 17%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일정 세트 이상 구매 시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베베구미젤리’를 증정하며, 기대평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추가 사은품 혜택이 주어진다.
베베쿡 관계자는 “이유식을 마친 뒤 어른 식단을 함께 먹는 경우가 많지만, 성장기 아이에게는 연령별 맞춤 영양 설계가 필수”라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식단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