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의 자회사 호텔엔트립(Hotel N Trip)은 쉐라톤 와이키키 리조트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하와이 호텔 최저가 경쟁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는 대한민국 독점 특가 계약을 기반으로 한 별도 요금 체계를 적용해 일반 OTA 검색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객실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와이 여행은 평균 숙박 기간이 긴 편으로 연박 프로모션의 체감 혜택이 특히 크다. 호텔엔트립이 선보인 쉐라톤 와이키키 예약 상품은 7박 이상 장기 투숙 시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신혼여행객과 장기 여행객에게 적합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호텔엔트립은 리조트피를 포함한 최저가 정책을 표방하며 가격뿐 아니라 실질적인 혜택을 강조하고 있다.

예약 시 제공되는 혜택은 2인 기준으로 구성된다. 쉐라톤 와이키키 로고 텀블러 2개가 제공되며, 매일 참여 가능한 메디테이션 클래스와 리조트 액티비티인 워터 줌바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하와이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컬처럴 액티비티와 매일 운영되는 모닝 요가 레슨도 2인까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최근 하와이는 여전히 한국인 신혼여행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이지만, 호텔 비용 상승으로 인해 오션뷰 대신 시티뷰 객실을 선택하는 비율이 크게 늘어난 상황이다. 호텔엔트립은 “이번 단독 특가는 오션프런트 객실을 시티뷰보다 낮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구성으로 예비부부에게 현실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호텔엔트립 관계자는 “쉐라톤 와이키키의 가장 인기 객실인 오션프런트 객실에 특가·연박 메리트·얼리버드 요금을 모두 적용해 신혼여행객에게 최상의 가성비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