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더블 마일리지(Double Mileag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31일까지로,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을 완료한 고객에게 싱가포르항공의 ‘크리스 플라이어(KrisFlyer)’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엘과 롯데호텔 투숙 고객은 기존 500마일에서 1000마일(약 32달러 상당), L7 바이 롯데호텔과 롯데시티호텔 투숙 고객은 300마일에서 600마일(약 15달러 상당)을 적립할 수 있다. 이번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 내 제휴 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투숙한 리워즈 회원에게 적용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023년부터 싱가포르항공과 마일리지 제휴를 맺고, 호텔 투숙 시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투숙 시 리워즈 포인트 또는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 중 하나를 선택해 적립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및 투숙을 완료하고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마일리지 항공권 2인 및 현지 5성급 호텔 2박 숙박권, 2등(5명)에게는 리워즈 5000포인트(약 50달러 상당)가 증정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여행의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