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숙박,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풀패키지 상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체크인 기준 내년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달 29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객실 특가에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이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4인 가족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2인 객실에 어린이 추가 비용을 면제한 상품이 대표적이다. 디럭스 더블 객실 기준 숙박 패키지는 여기어때 쿠폰 등을 적용하면 최저 27만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기준으로 호텔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 힐링 스파 ‘씨메르’ 입장권,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호텔 ‘아트파라디소’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쿠폰 및 프로모션 적용 시 최저 31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으며, 객실 타입에 따라 조식 포함형과 리조트 내 크레딧 제공형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고객 취향에 맞는 ‘호캉스’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파라다이스시티는 수영장, 스파, 공연장, 쇼핑몰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복합공간”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완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호캉스 성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