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벨 청송 '솔샘 온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가을을 맞아 소노캄 경주와 소노벨 청송에서 몸과 마음의 회복을 위한 ‘가을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파와 트레킹을 중심으로 한 힐링 경험을 제공해 여행객들의 가을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소노캄 경주에서는 ‘웰니스 스파 모먼트(Wellness Spa Moments)’ 패키지를 운영한다. 경주 보문호의 전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웰니스 풀앤스파 이용권 2매 ▲웰니스 풀앤스파 20% 할인권 4매로 구성된다. 웰니스 풀앤스파는 소노캄 경주의 대표 부대시설로, 지하 680m에서 끌어올린 약알칼리 온천수를 사용해 부드러운 수질을 자랑한다. 실외 풀은 신라 시대 궁원의 곡선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경주에서 유일하게 보문호수 뷰를 감상할 수 있어 진정한 힐링이 가능하다.

한편 소노벨 청송에서는 ‘주왕산 네이처 리트리트(Nature Retreat)’ 패키지를 판매한다. 주왕산 단풍이 절정에 달하는 시기에 맞춘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트레킹 간식 세트 ▲접이식 등산 의자 ▲솔샘온천 이용권 2매 ▲조식뷔페 20% 할인권 4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입실 기준 선착순 100명에게는 안야 트레블 키트(바디케어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주왕산은 경상북도 청송군에 위치한 국립공원으로, 설악산과 월출산과 함께 ‘한국 3대 암산’으로 불린다. 특히 10월 중순부터 11월 사이 붉게 물든 단풍으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다.

소노인터내셔널의 가을 웰니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판매 및 이용 가능하며,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고객이 자연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웰니스 프로그램”이라며 “각 리조트의 특색을 살린 맞춤형 힐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