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레스토랑 브랜드 브런치빈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10th Anniversary Festival’을 개최하고, 그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메뉴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10주년 페스티벌은 브런치빈을 대표해 온 수제 리코타를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 사이에서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메뉴들을 다시 선보이는 한편, 식재료와 구성을 보완해 메뉴 완성도를 높였다. 닭다리살과 목살, 소시지, 베이컨, 구운 채소에 수제 리코타를 곁들인 미트러버 플래터를 비롯해 소고기와 야채를 구워 리코타 딥핑과 함께 즐기는 큐브스테이크,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리코타 홀리데이가 새롭게 소개됐다.

이와 함께 킹프라운을 더한 알리오올리오와 오리엔탈 라이스, 매콤한 크림 파스타에 비프스테이크를 곁들인 스파이시 비프 파스타 등도 10주년 기념 메뉴에 포함됐다. 브런치 메뉴와 조화를 이루는 레몬 진저, 오렌지 캐모마일, 자몽 애사비 티에이드 등 신규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브런치빈은 10주년을 기념해 인기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념 세트도 운영한다. 미트러버 메뉴와 10주년 기념 메뉴 중 1종, 브런치 메뉴 1종,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세트로, 한정 기간 동안 특별가로 제공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메뉴 구매 후 영수증을 브런치빈 카카오 채널로 인증하면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되며, 인증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10주년 기념 골드바와 테이블웨어,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네이버 리뷰와 인스타그램 인증 참여 시에는 추첨 가산점도 부여된다.

브런치빈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브랜드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메뉴와 공간, 경험 전반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10주년 기념 페스티벌은 한정 기간 동안 전국 브런치빈 매장에서 진행되며, 세부 내용은 브런치빈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