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당이 운영하는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겨울맞이 따뜻한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매장을 찾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매장 내 비치된 응모함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 기간은 2026년 2월 15일까지다. 당첨자는 2월 27일 개별 안내된다.

경품은 총 1천만 원 규모로 구성됐다. 1등은 바디프랜드 마사지 체어(300만 원 현금 지급) 1명, 2등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200만 원 현금 지급) 1명, 3등 다온 쏠 반신욕기(100만 원 현금 지급) 1명, 4등 SONY 헤드폰(50만 원 현금 지급) 2명, 5등 명륜진사갈비 외식상품권(모바일 1만 원권) 300명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명륜진사갈비는 전국 5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구성으로 ‘가성비 외식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콘셉트를 앞세워 가족·친구 방문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명륜진사갈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